> 열린광장 >  설문조사 즐겨찾기 추가하기 링크공유 프린트 하기

설문조사

설문정보

설문정보로 설문명, 설문기간, 문항수, 설명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문명 2016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2016.12.01 ~ 2016.12.21 문항수 23
설명 2016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통계

설문통계에대한 표이며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순으로 내용을 제공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
문항1 1. 귀하의 성별은?
문항2 2. 귀하의 직업은?
문항3 3. 귀하의 연령은?
문항4 4. 살고계신 지역은?
문항5 5. 민원목적은?
진정·건의 0% 0명 0명 0%
인·허가 민원 0% 0명 0명 0%
제증명 발급 0% 0명 0명 0%
기타 0% 0명 0명 0%
문항6 6. 민원처리부서(번호택일) ☞ 선택하신 부서에 대해 응답하게 됩니다.
매우 만족 0% 0명 0명 0%
조금 만족 0% 0명 0명 0%
보통 0% 0명 0명 0%
조금 불만족 0% 0명 0명 0%
매우 불만족 0% 0명 0명 0%
문항7 7. 행정기관을 방문했을 때 공무원이 귀하를 맞이하는 자세는 어떠했습니까?
문항8 8. 공무원이 귀하와 면담 중 듣는 자세는 어떠했습니까?
문항9 9. 귀하께서 찾는 직원이 없을 때의 안내는 어떠했습니까?
문항10 10. 귀하를 다른 부서로 안내할 때의 자세는 어떠했습니까?
문항11 11. 귀하께서 전화했을 때 전화 받는 속도에 만족하십니까
문항12 12. 전화를 받은 공무원이 인사말, 부서명, 성명을 정확히 밝혔습니까?
문항13 13. 공무원의 업무파악 정도 및 귀하의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은 어떠했습니까?
문항14 14. 귀하의 전화를 다른 담당직원에게 연결할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
문항15 15. 귀하의 전화를 끊을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끝인사, 귀하보다 늦게 끊기 등)
문항16 16.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신속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문항17 17.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공정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문항18 18.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친절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문항19 19.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처리 받았습니까?
0% 0명 0명 0%
0% 0명 0명 0%
문항20 20. 민원실(사무실) 환경이나 편의 시설(대기의자, 화장실, 자판기 등)에 만족하십니까?
농업 0% 0명 0명 0%
회사원 0% 0명 0명 0%
자영업 0% 0명 0명 0%
주부 0% 0명 0명 0%
기타 0% 0명 0명 0%
문항21 21. 전반적으로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서비스의 질은 어떠했습니까?
보은군 읍지역 0% 0명 0명 0%
타 시·군 0% 0명 0명 0%
문항22 ※ 만족하셨다면 특히,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20대 0% 0명 0명 0%
30대 0% 0명 0명 0%
40대 0% 0명 0명 0%
50대 0% 0명 0명 0%
60대이상 0% 0명 0명 0%
문항23 ※ 불만족하셨다면 특히,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불만족하셨습니까?
매우 친절 0% 0명 0명 0%
조금 친절 0% 0명 0명 0%
보통 0% 0명 0명 0%
조금 불친절 0% 0명 0명 0%
매우 불친절 0% 0명 0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