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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정보

설문정보로 설문명, 설문기간, 문항수, 설명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문명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2017.11.30 ~ 2018.02.01 문항수 19
설명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통계

설문통계에대한 표이며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순으로 내용을 제공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
문항1 1. 행정기관을 방문했을 때 귀하를 맞이하는 자세는 어떠했습니까?
매우 친절 50.00% 3명 6명 50.00%
조금 친절 16.67% 1명 6명 16.67%
보통 16.67% 1명 6명 16.67%
조금 불친절 0% 0명 0명 0%
매우 불친절 16.67% 1명 6명 16.67%
문항2 2. 귀하와 면담 중 공무원의 듣고 말하는 자세에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50.00% 3명 6명 50.00%
조금 만족 16.67% 1명 6명 16.67%
보통 0% 0명 0명 0%
조금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매우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문항3 3. 귀하께서 찾는 직원이 없을 때의 안내는 어떠했습니까?
매우 만족 16.67% 1명 6명 16.67%
조금 만족 0% 0명 0명 0%
보통 50.00% 3명 6명 50.00%
조금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매우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문항4 4. 귀하를 다른 부서로 안내할 때의 자세는 어떠했습니까?
매우 친절 50.00% 3명 6명 50.00%
조금 친절 16.67% 1명 6명 16.67%
보통 16.67% 1명 6명 16.67%
조금 불친절 16.67% 1명 6명 16.67%
매우 불친절 0% 0명 0명 0%
문항5 5.귀하께서 전화했을 때 전화 받는 속도에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33.33% 2명 6명 33.33%
조금 만족 33.33% 2명 6명 33.33%
보통 33.33% 2명 6명 33.33%
조금 불만족 0% 0명 0명 0%
매우 불만족 0% 0명 0명 0%
문항6 6. 전화를 받은 공무원이 인사말, 부서명, 성명을 정확히 밝혔습니까?
매우 그렇다 66.67% 4명 6명 66.67%
조금 그렇다 16.67% 1명 6명 16.67%
보통 0% 0명 0명 0%
조금 그렇지 않다 16.67% 1명 6명 16.67%
매우 그렇지 않다 0% 0명 0명 0%
문항7 7.공무원의 업무파악 정도 및 귀하의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은 어떠했습니까?
매우 적극적 33.33% 2명 6명 33.33%
조금 적극적 16.67% 1명 6명 16.67%
보통 0% 0명 0명 0%
조금 소극적 16.67% 1명 6명 16.67%
매우 소극적 33.33% 2명 6명 33.33%
문항8 8.귀하의 전화를 다른 담당직원에게 연결할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33.33% 2명 6명 33.33%
조금 만족 16.67% 1명 6명 16.67%
보통 50.00% 3명 6명 50.00%
조금 불만족 0% 0명 0명 0%
매우 불만족 0% 0명 0명 0%
문항9 9.귀하의 전화를 끊을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끝인사, 귀하보다 늦게 끊기 등)
매우 만족 16.67% 1명 6명 16.67%
조금 만족 16.67% 1명 6명 16.67%
보통 16.67% 1명 6명 16.67%
조금 불만족 33.33% 2명 6명 33.33%
매우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문항10 10.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신속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매우 신속 16.67% 1명 6명 16.67%
조금 신속 16.67% 1명 6명 16.67%
보통 50.00% 3명 6명 50.00%
조금 지연 0% 0명 0명 0%
매우 지연 16.67% 1명 6명 16.67%
문항11 11.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공정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매우 공정 50.00% 3명 6명 50.00%
조금 공정 0% 0명 0명 0%
보통 16.67% 1명 6명 16.67%
조금 불공정 0% 0명 0명 0%
매우 불공정 33.33% 2명 6명 33.33%
문항12 12.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친절하게 처리 받았습니까?
매우 친절 50.00% 3명 6명 50.00%
조금 친절 0% 0명 0명 0%
보통 33.33% 2명 6명 33.33%
조금 불친절 0% 0명 0명 0%
매우 불친절 16.67% 1명 6명 16.67%
문항13 13.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처리 받았습니까?
매우 적극적 50.00% 3명 6명 50.00%
조금 적극적 16.67% 1명 6명 16.67%
보통 0% 0명 0명 0%
조금 소극적 16.67% 1명 6명 16.67%
매우 소극적 16.67% 1명 6명 16.67%
문항14 14.민원실(사무실) 환경 및 편의 시설(대기의자, 화장실, 자판기 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50.00% 3명 6명 50.00%
조금 만족 0% 0명 0명 0%
보통 33.33% 2명 6명 33.33%
조금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매우 불만족 0% 0명 0명 0%
문항15 ※ 불만족하셨다면 어떤 점이 개선이 필요한가요?
답변 민원인의 의견을 수렴치않고 공무원의 위치에서만 강조
답변 민원인의 대기의자 가 없다
답변 민원를 부정적인 시각 부터 시작하므로 불쾌하였음 민원인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이해를 하지안는것 같음 불편사항을 해소 하려 하지않고 규정만 ....
문항16 15.전반적으로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서비스의 질은 어떠했습니까?
매우 만족 50.00% 3명 6명 50.00%
조금 만족 16.67% 1명 6명 16.67%
보통 0% 0명 0명 0%
조금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매우 불만족 16.67% 1명 6명 16.67%
문항17 ※ 만족하셨다면 특히,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친절한 방문응대 50.00% 2명 4명 50.00%
친절한 전화응대 0% 0명 0명 0%
담당공무원의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처리 50.00% 2명 4명 50.00%
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 0% 0명 0명 0%
기타 0% 0명 0명 0%
문항18 ※ 불만족하셨다면 특히,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불만족하셨습니까?
친절한 방문응대 33.33% 2명 6명 33.33%
친절한 전화응대 0% 0명 0명 0%
담당공무원의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처리 50.00% 3명 6명 50.00%
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 16.67% 1명 6명 16.67%
기타 0% 0명 0명 0%
문항19 16.마지막으로 보은군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민원인은 현장의 사정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상담을하나 공무원은 원칙에 민감함을 보여주며 예산만 내세우는 경우 민원인 으로서는 정말 일할 의욕이 없곤 하지요
답변 군청에서 는 민원처리 매우만족 하였으며 면에서의 민원처리는 매우 매우 불만족 합니다. 직원간에 잡담을 하면서 민원인 방문을 귀찬하 하는 느낌을 받았읍니다.
답변 과거는 타당하였으나 현재는 불편한 행정구역 개선을 요구합니다.